본문 바로가기

일상·여행

11년만의 귀환 데빌메이크라이V 3월 8일 한글판 정발!

반응형

데빌메이크라이V 가 3월 8일 정발됩니다.



데빌메이크라이4(이하 데메크) 이후 무려 11년만의 차기작으로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고, 스타일리시 액션이 특징인 시원시원한 타격감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.


공개된 트레일러로는 전작들에 나왔던 단테, 네로가 역시 등장하며, 소환수를 부르는 "V"(브이) 라는 메인 캐릭터와 이 캐릭터가 소환하는 3종의 소환수(마수) - 쉐도우, 그리폰, 나이트메어 - 를 이용한 액션이 백미일 것으로 보입니다.

아마도 신캐릭터인만큼 "V"를 플레이하는 스토리와 액션에 공을 많이 들였을 것으로 예상됩니다.


기대작인만큼 캠콤에서도 예판구매자들을 위한 사은품을 대대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.

예판 구매자들에게는 EX 컬러팩, 버스터 암 얼리 억세스(XBox), 커스텀 PS4 테마(PS4)가 사은품으로 제공됩니다.

디럭스판도 별도로 발매되며, 다운로드 전용 데빌 브레이커 4종, 프리미엄 실사 비디오 콘티, 전투곡 4종, 추가 보이스 2종, 단테 무기 카발리에 R 등이 사은품으로 제공됩니다.

디럭스판 예판 구매자에게는 여기에 더해 레드 오브 100,000개가 추가로 제공됩니다.




한글화되어 한글판으로 정발(자막판)되는 만큼 옛 향수를 그리워하는 데메크 게이머들에게는 일단 구매하고 보는 타이틀이 될 것 같습니다.


멀티플랫폼으로 발매되며 액스박스원, PS4(Pro), 스팀에서 구매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. 


2월 7일부터는 XBox와 PS4 용으로 체험판이 제공될 예정으로 미리 데메크V를 맛보기로 플레이 해 볼 수 있습니다.




반응형

닫기